경찰, ‘150억대 사기 의혹’ 은평구 주택조합 강제수사
경찰, ‘150억대 사기 의혹’ 은평구 주택조합 강제수사
임직원 10명 중 6명이 파생상품 자격증 보유보수교육은 1년에 6시간 불과.
공정위는 경쟁사 고객을 부당하게 유인하는 등 카카오스타일의 또 다른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도 신고를 받아 함께 들여다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5배 가까이로 증가했다.
최주희 티빙 대표는 16일 방송통신위원회가 주관한 ‘국제 OTT 포럼 기조연설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실시간 채널 서비스와 광고형 요금제 도입.콘텐츠 경쟁력 강화 전략 추진구글 선정 엔터 앱 최우수상 수상 출범 3주년을 맞이한 티빙이 1일부터 서비스를 대폭 개편하고 이용자 확보에 나선다.콘텐츠 투자도 더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용자들이 기존보다 낮은 금액으로 티빙을 통해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내년 1분기(1∼3월)에는 월 5500원 수준의 광고형 요금제(AVOD)도 출시한다.콘텐츠 분야 경쟁력 확보를 통해 토종 플랫폼으로 가치를 평가받겠다고 말했다.
이용자를 더 확보하기 위한 전략의 하나로 티빙은 tvN을 포함해 29개 실시간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구글 플레이는 티빙은 다큐멘터리부터 공상과학 드라마 등 깊은 콘텐츠를 제공했다며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양 측은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주식 매매 계약 및 주주 간 계약에 대한 협상을 진행해 왔다.
하림그룹과 KDB산업은행-한국해양진흥공사 간의 주주 간 계약 협상이 무산됐기 때문이다.거래에 정통한 관계자는 해진공이 까다로운 요구를 계속해서 관철시키려 하는 과정에서 거래가 난항으로 흐르게 됐다며 매각 이후에도 정부의 입김이 남는 구조라면 그 어떤 대기업도 HMM을 인수하려 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산은과 해진공 측은 아직까진 HMM의 재매각 시점을 확정하지 못하는 분위기다.산은과 해진공은 우선협상대상자와 7주에 걸친 협상기간 동안 상호 신뢰하에 대화에 성실히 임했으나.